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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류신고센터

물류신고센터는 물류시장의 건전한 거래 질서를 조성하기 위해 설치 · 운영되고 있습니다.

신고대상 (물류정책기본법 제 37조의 2 제2항)
  • 화물의 운송 · 보관 · 하역 등에 관하여 계약을 정당한 사유 없이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일방적으로 계약을 변경하는 행위
  • 화물의 운송 · 보관 · 하역 등의 단가를 인하하기 위하여 고의적으로 재입찰하거나 계약단가 정보를 노출하는 행위
  • 화물의 운송 · 보관 · 하역 등에 관하여 체결된 계약의 범위를 벗어나 과적 · 금전 등을 제공하도록 강요하는 행위
  • 화물의 운송 · 보관 · 하역 등에 관하여 유류비의 급격한 상승 등 비용 증가분을 계약단가에 반영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회피하는 행위
센터운영시간 운영시간 :평일 09:30 ~ 17:30 대표전화 :대표전화1855-3954 , 1855-3957
2024년 센터 대시보드 (2024년 12월 15일 기준)

신고접수233

개선방안제언8

전화상담예약하기37

설문조사 참여 0

현행 법령에 의거 행정 조처하겠습니다.


통화를 희망하시는 분은 logis112@koila.or.kr 으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회신해드립니다.

바로 전화연결이 안되는 경우

번호를 남겨주시면

순차적으로 전화를 회신해 드립니다.

전화로 간단 문의를 진행합니다.

1855-3954

1661-6115

054-459-7151

신고 내역과 진행사항을 조회합니다.

물류시장의 건전한 거래 질서를 조성하기 위해 개선 방안을 제언할 수 있습니다.

물류신고센터 이용 만족도 및 다양한 설문에 참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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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방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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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류신고센터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 32조에 따라 등록 · 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.
개인정보파일의 명칭 운영근거 개인정보파일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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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류신고센터 신고인의 접수내역 물류정책기본법 제37조의2 [신고자]
성명, 생년월일, 주소,
전화번호(또는 휴대전화번호),
신고내용
[피신고자]
사업자명, 전화번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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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신고사무 처리 : 신고처리 종료 후 3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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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신고자) 성명, 생년월일, 주소, 전화번호(또는 휴대전화번호), 신고내용
(피신고자) 사업자명, 전화번호(또는 휴대전화번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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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피신고자) 대표자성명, 주소, 직위, 기업규모, 영위업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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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관리적 조치 : 내부관리계획 수립․시행, 정기적 직원 교육 등
2. 기술적 조치 :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, 접근통제시스템 설치,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, 보안프로그램 설치
3. 물리적 조치 : 전산실,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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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 개인정보 보호책임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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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책 : 담당
연락처 : 070-7090-6642, logis112@koila.or.kr, 1855-39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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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
부서명 : 경영지원팀
담당자 : 한덕규
연락처 : 070-7090-6642, logis112@koila.or.kr, 1855-3954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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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9조(개인정보 열람청구)
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. 물류신고센터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▶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․처리 부서
부서명 : 경영지원팀
담당자 : 한덕규
연락처 : 070-7090-6642, logis112@koila.or.kr, 1855-3954

제10조 (권익침해 구제방법)
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,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
<아래의 기관은 물류신고센터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, 물류신고센터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,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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